문자 보내

온실 표지 양식

November 10, 2022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온실 표지 양식

차양망은 주로 여름과 가을에 묘목을 기르고, 여름채소의 늦은 재배, 가을채소의 조기재배, 여름과 가을채소의 튼튼한 묘목재배에 사용된다.이제 우리는 주로 하부 차광망의 덮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경계 표면 적용이라고도하는 떠 다니는 표면 적용은 주로 묘목과 밭 채소를 파종하는 데 사용되는 경계 표면에 직접 차양망을 덮는 것입니다.

2. 작은 아치형 헛간으로 덮거나 작은 아치형 헛간을 사용하거나 대나무 기둥을 임시로 아치로 사용하고 완전히 밀폐되거나 반밀폐된 차양망으로 덮습니다.일반적으로 셀러리, 양배추, 콜리플라워 및 기타 출현 후 폭풍우 예방에 사용되며 강한 빛을 차단하여 강한 묘목 또는 작은 채소, 가지 및 멜론 채소를 재배합니다.

3. 평평한 헛간으로 덮고 나무 말뚝이나 돌기둥으로 평평한 비계를 만들고 작은 대나무 기둥, 로프 또는 철사를 사용하여 높이와 너비가 다른 차양망을 고정하십시오.특정 높이로 인해 햇빛이 아침과 저녁에 경계면에 직접 비출 수 있어 광합성에 도움이 되고 다리 성장을 방지하며 강한 빛과 폭풍우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그들 대부분은 전천후로 덮여 있어 노동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대형 및 중형 창고를 덮는 것은 세 가지 방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고정 지붕 덮개, 차양 그물은 창고 지붕에 직접 덮여 있으며 그물의 양면은 지상에서 1.6--1.8 미터이고 강한 정오에 빛이 차단됩니다.아침저녁으로 뵙겠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잦은 폭로 관리의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두 번째는 지붕의 이동식 덮개, 헛간 필름의 차양망, 그물의 한쪽은 카드 슬롯으로 고정되고 다른 쪽은 로프로 묶이고 날씨에 따라 덮개가 노출됩니다.그것은 좋은 냉각 효과와 함께 주로 묘목 사육, 종자 생산 및 종자 저장에 사용됩니다.세 번째는 창고에 덮개를 걸고 중대형 비계를 사용하고 차양망을 지상 1.2~1.4m의 경계에 걸어두는 것입니다.샐러리, 콜리플라워 및 기타 묘목 또는 재배의 경우 이 방법은 통풍 효과가 좋으며 매일 덮개를 덮을 필요가 없습니다.

채소 농가는 자신의 여건에 따라 그물망 덮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차양망 활용을 극대화하고 녹색의 무공해 채소를 재배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저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lulu@cn-chenye.com
Whatsapp:008618915081290#창고 #shadenetmachine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s. Grace Zhuang
전화 번호 : 0086-13915011538
팩스 : 86-0511-88861988
남은 문자(20/3000)